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승진입니다.


오늘은 어쩌면 솔루션 업체 광고 내용이 될 수도 있겠네요,


Office365에서 Workflow를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Nintex (http://www.nintex.com)제품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BPM과는 많이 다르지만 SharePoint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Office365에서 전자결재 및 업무지원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서 고민하고 계신다면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Nintex Workflow제품은 SharePoint Server 설치형과 Office365 App형태로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Nintex Form을 이용하시면 InfoPath 아쉬움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신속한 프로세스 자동화 구현

브라우저 기반의 끌어서 놓기 방식의 워크플로 디자이너를 통해 모든 SharePoint 각종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2. 통합된 인프라 & 투자비 절감

SharePoint 와 완벽히 통합되어 별도의 인프라가 필요 없습니다.

서버 제품이나 클라이언트 도구 구매를 위해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3. 다양한 인터페이스 지원

Office365뿐 아니라 외부 시스템, Exchange Server, Lync Server, Database, WebService 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특별한 Lazy Approval 지원

승인처리를 위해 시스템에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메일이나 Lync의 대화를 통해 'Yes', 'Ok', 'Approve' 등의 메시지 입력 만으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전통적인 BPM(한국의 핸디소프트 Bizflow)처럼 BPMN, BPEL표준을 원한다면 다른 선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AgilePoint 제품)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