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계정 신청에 이어 Office 365의 기본 설정을 해보겠습니다.
사실 Office 365를 체험하면서 느낀 사실이지만 Outlook, SharePoint에 대해서만 조금 알고 있다면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친절하게 Start here에 설명과 링크까지 걸어 두었네요.
1) 가장먼저 Office 365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컴퓨터 셋팅을 시작합니다.
우측 Resources > Downloads를 선택합니다.
2) 세가지 설지 파일을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첫번째, Office Professional Plus를 설치합니다. 혹시 기존 PC에 2007이 설치되어 있다면 2010으로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이유는 SharePoint의 Web App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2010이 필요합니다.
두번째, Lync 2010을 설치 합니다. (기존 Office Communicator 2007 R2 후속 버전입니다.)
세번째, MS Office 프로그램을 Office 365 서비스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셋팅합니다.
3) Outlook을 제외 하곤 모두 자동으로 업데이트/구성이 완료된다.
이것으로 기본 셋팅은 완료 되었다.
그리고 간혹 계정 발급 후 상단 Outlook 을 선택하면 오류가 나신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Outlook Web App(OWA)의 언어 셋팅이 안되서 나타나는 문제로 Home으로 돌아가 Inbox(받은 편지함)을 선택하면 업어 셋팅 후 정상 처리된다.
'.Net > Office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Office365에서 Workflow를 고민하는 기업이라면,,,Nintex (0) | 2013.11.13 |
---|---|
Office 365 Beta 체험하기4(구매 정책) (0) | 2011.07.03 |
Office 365 Beta 체험하기3(라이센스 정책, Google Apps 비교) (1) | 2011.06.21 |
Office 365 Beta 체험하기1(계정 신청) (0) | 2011.06.15 |